본문 바로가기
일상/뷰티

[내돈내산]서울대입구 속눈썹펌 뷰러펌 '졸리래쉬' 에서 뷰러펌 했어요:)

by 밍히 2020. 7. 20.

 

안녕하세요! 마루 엄마 밍히힙니다:)

저는 아침마다 메이크업을 하는데용

아침에 5분 10분은 정말 귀한거 아시죠?ㅋㅋㅋ

 

5분 별거 아닌거 같지만 그 5분이 정말 소중합니다 ㅎ_ㅎ

 

뷰러할때마다 은근 아침에 시간 소모가 많아서

아예 몇년전부터 뷰러펌, 속눈썹펌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어요!

 

 

서울대입구역 속눈썹펌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웬만한 속눈썹맛집은 다 가본것 같은데직히 속눈썹펌 한번 하는데 5만원 돈 달라고 할때마다 은근 비싼감이 있다고 느꼈었어요!

 

 

그래서 한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부랑자마냥 매 번 검색하면서 찾아다녔는데 드디어 정착할 만한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졸리래쉬'입니다! ㅎㅎ

 

 

 

 

 

드디어 발견한 서울대입구역 속눈썹펌 맛집

'졸리래쉬'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26길 23-10 1층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주말,공휴일 시술가능)

인스타그램 : joli_lash_

 

 

 

우선 뷰러펌 가격이 3만원이예요!!! 대박!!

다른 곳은 막 4만원, 5만원이 기본인데 우선 가성비 짱이구요!

그렇다고 실력도 전혀 없으신게 아니라 오히려 예전에 5만원 짜리 받았던 시술과 별 차이가 없어요!!

 

 

 

 

가는 방법

 

서울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와서 직진 -> ABC마트 골목으로 들어가서 직진 -> 새마을식당을 지나서 유가네닭갈비가 나오면 CU 골목으로 우회전 ->오막회집이 나오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오른쪽에 원룸 1층에 졸리래쉬 입간판이 보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1:1 시술이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 입니다!

검색창에 졸리래쉬만 검색해도 인스타그램/블로그 나와요 :)

혹은 카톡채널도 있는데 졸리래쉬 검색해서 예약하심 됩니다!

 

제가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사진 찍어서 제 현 속눈썹 상태를 파악하고 알려시는데 어떻게 관리해야할지 하물며 속눈썹도 탈모가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경각심을 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집 돌아와서 바로 속눈썹 영양제 쿠팡으로 주문해버렸습니다...ㅎㅎ..

 

 

 

시술은 약 한시간 이내로 이루어지구요!

침대에 누워서 잠 솔솔 고 일어나면 끝나 있어요!

 

 

나중에 재방문시 5%씩 할인 들어가서 2만원 후반대로 시술 받으실 수 있구요!

 

 

공간은 협소하지만 어차피 1대 1 시술이기 때문에 별 신경쓰이지는 않구요!

 

눈뜨고  거울로 보여시는데 진짜 너무 이쁘더라구요...ㅎㅎ..(절대 광고성 글 아니예요..ㅠㅠ..제 돈 주고 제가 직접 구매한 곳입니다)

제가 원하는 컬 그대로 나왔어요!

 


 

사실 들어갔을때는 몰랐는데 나오면서 입구쪽에 트로피가 많아서 찰칵 찍어보았습니다.. 어떤 트로피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뭔가 입상 관련한 트로피 이겠져..?

 

그럼 이쯤에서 저의 쌩눈 리뷰를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넘나 자연스럽지 않나요...?
완전 대만족입니다
뷰러펌 아니랄까봐 저 자연스러움 어떡하죵..?ㅋㅋㅋ
제가 진짜 원하는 속눈썹 펌이예요

사장님의 친절함에 한번 실력에 한번 더 반하게 되는 곳입니다!
여기는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내돈내산, 제가 직접 체험하고 만족스러워서 리뷰한 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