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과 함께 추억/반려견과 여행

[반려견 동반] 반려견과 함께 족욕체험 '제주허브동산'

by 밍히 2020. 10. 4.



'제주 허브동산'

반려견과 함께 하는 족욕체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로 170
영업시간 : 매일 09:00- 22:00
입장료 : 성인 12,000원
황금허브족욕체험(입장료 별도) 12,000원

안녕하세요:) 미니입니다!
제주도 여행 갔을때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던 곳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특히 마루랑 함께 입장이 가능했던 곳이였고 족욕체험할때도 함께 입장이 가능했을 뿐 더러 다들 반겨주셔서 넘 고마웠던 곳이였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바로 '제주허브동산'입니다!
제주허브동산 내에서 즐거운 경험을 했던 족욕체험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황금족욕체험 할 수 있는 건물 외관
아로마 황금족욕체험

제주허브동산에 입장할 때 입장료+아로마 황금족욕(별도) 같이 체험할꺼라고 얘기하시면 같이 표를 끊어줍니다:) (반려견 동반 가능)
입장료와 허브족욕체험까지 하면 24,000원인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감이 있어요

인터넷에서 족욕체험은 저렴하게 쿠폰 판매하고 있으니 사전에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제주허브동산 입장하고 나면 바로 오른쪽 정면에 보이는 곳이 허브족욕체험관인데 허브족욕체험은 매 정각마다 하고 있어서(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시간변동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꼭 체크 필요) 허브동산 구경하다가 시간맞춰서 족욕체험하러 가심 됩니당


아로마황금족욕은 가격이 12,000원입니다!
시간이 20분정도 소요되는데 족욕을 해주는게 아니라 직접 족욕을 체험하는거라서 순서대로 하는 방법을 알려주면 본인이 직접 체험하는 과정입니다!


6가지 코스라고 나와있는데 지금은 4가지로 축소된듯!?

코스 1 : 옥바닥으로 이루어진 족욕장에서 황금족욕탕에 입욕제를 넣어 지친 몸과 마음에 안정을 찾습니다.
코스 2 : 100%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을 이용해 지친 발에 활력을 불어넣습니다.
코스 3: 아로마 미용소금으로 마사지하여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여 이온밸런스를 맞춰줍니다.
코스 4: 스포츠 쿨링마사지 오일을 이용해 혈액순환을 좋게 하며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발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위와 같은 코스로 체험은 진행됩니다!

입구입니다! 들어가게 되면 기분좋은 아로마향이 확 나용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내용들이 액자로 걸려있네용
조금 읽어보다가 역시 글은 제 취향이 아니므로 바로 포기
암튼 몸에 좋고 심신에도 굉장히 좋은 내용인듯 싶습니다 ㅎㅎㅎㅎ

족욕후에 허브차를 한잔 제공해주는데
확실히 허브차는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매력이 있어요

짠 여기가 바로 족욕 체험장이예요!
저 곳에 앉아서 발을 집어넣고 주어진 아로마 키트로 하나하나 강사님이 따라하는대로 하다보면 어느순간 체험이 끝나있습니다 ㅎㅎㅎㅎ

20분이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인데
저는 너무 편안한 시간이였어서 짧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하는 과정은 아무래도 제가 체험을 하다보니 사진을 찍지는 못했으나 무엇보다 강사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따라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저희 집 반려견 마루는 처음에 제 무릎에 앉혀 놓았는데 제가 두 손으로 발을 마사지 해야하고 좀 불편하다 보니 강사님이 풀어놔도 된다고 해서 풀어놨었어용 ㅋㅋ

근데 마루가 마킹을 할까봐 저 혼자 괜히 불안해서 그냥 가방에 들어가 있으라고 했어요 ㅎㅎ


강사님이 고양이를 키우셔서 본인도 그 어려움을 알고 계신다고 이것저것 얘기하다보니 어느 새 끝나있더라구요... 아쉽 ㅋㅋㅋ



근데 진짜 시원해요
처음에 깨끗했던 물이...마지막에는 탁한 물이 되어있는데 ㅋㅋㅋ그게 다 저의 노폐물이 빠져나온거라고 ㅎㅎㅎ(민망쓰)


마지막에 목 뒤에 무슨 스프레이를 뿌려주셨는데
그게 너무너무 시원한거예요 ㅋㅋㅋ그 황홀함을 잊을 수가 없어서 결국 구매욕구 뿜뿜 ㅋㅋㅋㅋ





마지막에 체험 끝나고 나가는 길은 어느 곳이나 다름 없이 기념품을 살수 있는 곳으로 연결 되어 있습니다 ㅋㅋ

여기서 차 한잔을 드실 수 있는데용
진짜 신기한 것도 많고 아까 뿌려주신 스프레이를 여기서 판매하규 있더라구요?

.
.
.

ㅋㅋㅋㅋㅋㅋ결국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절대 저렴하지 않았지만 저 허브오일이랑 같이 해서 3만원대에 구매했어용


사실 지금도 목욕하고 나서 한번씩 뒷목에 뿌려주는 용도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그 시원함이 생각보다 빨리 사라지는게 단점ㅠㅠ


무엇보다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체험이고
강사님이 너무나 친절하셔서 (남자 강사님!) 가족들과 즐겁고 편안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


족욕체험을 끝나고 허브동산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바로 앞에 있는 흑돼지삼겹살 집에서 식사도 해결했더니 반나절이 뚝딱 지났더라구용

굉장히 알차면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었던 허브농장이였어요 :)

혹시라도 방문하게 되시면 족욕체험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