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과 함께 추억/반려견과 여행

[반려견동반] 전북 전주/완주 애견동반 카페 'ZA-T'(자티)

by 밍히 2020. 7. 19.

강아지들에게 천국같은 곳

넓은 마당에서 댕댕이 친구들과 뛰어다닐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전주 카페 'ZA-T(자티)'

 

주소 : 전북 완주군 용진읍 상삼리 291-6

연락처 : 063-245-0111

영업시간 : 평일 11:00-19:00(화요일 정기휴무)

/일요일만 12시 오픈


 

전주에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오시면

아무래도 활동반경에 제약이 생기겠죠?

 

 

반려견과 함께 가기 좋은 장소로 애견동반카페 ZA-T(자티)를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전주가 고향이지만 서울에서 현재 직장생활을 하고 있고

서울에서 저의 반려견 '마루'와 불과 6개월 정도 짧은 동거생활을 하고

부득이하게 전주로 내려보냈답니다ㅠ_ㅠ

 

마루가 보고싶어서 항상 한달에 한번 꼴은 전주에 가는 것 같아요 ㅎㅎ

 

가서 마루랑 산책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으러 가고

하지만 항상 갈때면 반려견동반 식당/카페가 생각보다 없더라구요ㅠ_ㅠ

 

 

그러다가 제 남동생이 발견한 곳이 바로 자티(ZA-T)입니다!

전북 완주군에 위치해 있는데 전주랑 가까워서 전주카페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절대 대중교통으로 이동 못한다는 점 ㅎㅎㅎㅎㅎ

 

시골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어서 대부분 자차를 타고 이동해야합니다!

 

 

자티(ZA-T)라고 써져있는 입간판이 보이네용
도착! 엄청 넓죠? 운동장이예요 ㅎㅎㅎ

 

0123
입소문을 탔는지 주말에 생각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슬라이드를 넘겨주세요 '-')

 

 

자티 메뉴판
안내사항 필수! 멍티켓 필수 ㅎ_ㅎ

메뉴판은 참고해주세요 '-'

아메리카노는 기본 5,500원이구요!

다양한 음료 이외에도 사이드메뉴로 케이크도 판매중입니다!

 

 

또 참고로 강아지 간식도 판매중이네용 ㅎㅎㅎ

저는 카라멜마끼아또랑 딸기스무디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강아지 입장료는 따로 없어요!

그대신 1인 1음료는 필수 입니다:) 멍티켓 다들 아시죠~?

 

 

실내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기는 한데 이 안으로 반려견 동반 입장은 무료입니다!

어차피 밖에 테라스 이외에도 여러군데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실제로도 다들 외부로 나가시는 편이구요!

 

 

화장실은 깔끔해요!

여기서 반려견 발 씻는 분들이 계신지 따로 안내문구가 적혀 있었는데요~

 

강아지 발 씻기는 공간은 외부에 있으니 참고하자구용!

 

 

테라스 및 야외테이브

 

 

밖에 외부 테라스 및 야외테이블은 공간은 매우 충분해요!

저희도 막 자리를 잡아서 마루 신나게 뛰어다니는거 보면서 여유있게 앉아 있었습니다ㅎㅎㅎ

 

음료는 쏘쏘예요!

 

근데 강아지 입장료 따로 없이 음료값만 받고 이런 공간 이용한다는 것 생각하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ㅎ_ㅎ!

 

 

01234567
슬라이드쇼 넘겨주세용

 

마루가 이렇게나 잘 놀고 똥꼬발랄했던 모습을 최근 들어 본적이 없었는데

넘 신나게 뛰어다니고 친구들 따라다니면서 서로 냄새맡는거 지켜보는데 이게 바로 엄마의 마음이랄까ㅋㅋㅋ..

 

그 모습을 지켜보는 내가 더 신났다...

강아지들을 위한 천국이 바로 여기가 아닐까..?

실내 애견카페를 가면 마루를 마킹을 하기 때문에 실내에 쉬할까봐 전전긍긍 따라다니며 불안해했었는데

여기는 실외라서 어디다가 쉬를 하던 상관도 없고 무엇보다 운동장이 매우매우~~~~매우~~ 넓어서

어디로 튈지 불안해하지 않다는 점이 매우 맘에 든다!!!!

 

 

 

주기적으로 꼭 방문하고 싶은 곳

마루는 자티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집에가서 떡실신 ㅋㅋㅋ

 

전주에 이런 곳이 있다는걸 진작에 알았으면 일찍이 데려갔을텐데 ㅠㅠㅠ미안하다

마루야 담에 또 가자

 

여행오시는 분들 이외에도 전주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도 꼭 추천해주고 싶은곳

넓은 운동장, 강아지들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곳

애견동반카페 자티(ZA-T)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ㅎ_ㅎ

 

댓글